[보도자료] 고품격 음악 교육 프로그램 ‘클래식 愛 가이드’ 9월 21일(토) 오후 6시 첫 방송
WeeTV
Date : 2019.11.13

 

고품격 음악 교육 프로그램

 

클래식愛가이드’ 9월 21일 WeeTV 편성 확정!

 

 

 글로벌 미디어 그룹 ㈜TRA media(티알에이미디어)에서기획 · 제작한 음악 교육 프로그램 클래식愛가이드가 오는 921일 오후 6시부터케이블 채널 WeeTV(위티브이)에서 방송된다.

 

클래식愛가이드2008년 플루티스트안명주가 창단한 코리아 플루트 솔로이스트와 비올리스트 김상진, 피아니스트 백민정 등 국내 최정상 연주자들의연주를 통해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 카르멘 모음곡, 아리랑까지다양한 장르의 클래식 음악을 선보인다.

 

해설을 맡은 앙상블 플리머스 대표 겸 엘림아트센터 기획 팀장인 지민근선데이 콘서트, 유모차 콘서트 등의 음악회를 기획, 진행하였으며 다수의 공공기관과기업체에서 클래식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클래식愛가이드제작사인 티알에이미디어 관계자는 이전의 클래식 프로그램과 달리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어렵게 느껴졌던 클래식에 대한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클래식의 아름다운 선율과 트랜디한 해설의 완벽한 조화가 특징이라고 소개하며 특히 엘림아트센터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했다.

 

20분물로 제작된 음악 교육 프로그램 ‘클래식愛가이드는 오는 921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두 편 연속 방송되며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선보일 예정이다.